[CAU on stage] | Vol.4 영죽무대

UBS X 영죽무대

중앙인의, 중앙인에 의한, 중앙인을 위한 무대, CAU ON STAGE!
CAU ON STAGE는 코로나19로 활발한 활동을 하지 못하는 동아리들을 조명하여, 학우 여러분께 이전과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무대를 선물합니다. 부디 이 무대가 중앙인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라요! 

CAU ON STAGE의 마지막 주자는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동아리연합회 연극 동아리 ‘영죽무대’입니다!  ‘영죽무대’는 1969년 창단되어 올해로 51주년을 맞이하는 중앙대 최초의 연극 동아리로서 수많은 연극인들을 배출한 동아리입니다. 영죽무대는 휴먼드라마, 로맨스, 코미디, 범죄스릴러, 실험극 등 폭넓은 장르와 형식에서 공연창작을 시도합니다. 기획부터 창작까지 직접 즐기며 경험이 아닌 진정한 연극을 올리는 영죽무대의 공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영죽무대가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Almost MAINE)' 인데요.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에서 한겨울 금요일 밤 9시, 여러 사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으로, 사랑과 관련한 아홉 가지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태로 선보이는 연극입니다.

즐거운 시청 되시기를 바라며, CAU ON STAGE를 그동안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UBS는 더 좋은 컨텐츠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중앙대학교 #중앙대학교방송국 #UBS #CAUONSTAGE #카우온스테이지 #중앙동아리 #영죽무대 #올모스트메인 #AlmostMAINE

본 영상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제작되었습니다.

------------------------------

PD / 70기 이소영, 최경은 71기 곽은지, 김다빈, 김연주, 김재인
ENG / 71기 김태형
출연 / 영죽무대

------------------------------

*본 영상은 하단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https://youtu.be/SM4vYWp6uzU
페이스북: https://fb.watch/29NW_DxK2s/

저작권자 © 중대방송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