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S 영상뉴스] 9월 다섯째 주 영상뉴스

 

[보도1] 서울캠퍼스 제62대 총학생회 ’syn-‘, 공약 이행 정도 어떠한가 (보도 / 71기 정유진)

본교 서울캠퍼스 제62대 총학생회 'syn-'의 임기가 약 3개월 남은 시점에서, 학우들은 학내 커뮤니티를 통해 총학생회의 공약 이행 정도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교내 비건 학식 마련’, ‘ADOBE 제휴’, ‘텀블러 세척기 설치’, ‘중앙도서관 앞 에스컬레이터 설치’ 등 총학생회 주요 공약사업의 진행 상황을 취재하고 관련 답변 들어봤습니다.

 

[보도2] 장애인권위원회, 장애 학생 대응을 위한 교수 가이드라인 완성해 (보도 / 69기 김민진)

본교 제62대 총학생회 장애인권위원회가 코로나19로 인한 학습 형태 변화에 따라 기존 ‘장애 학생 대응을 위한 교수 가이드라인’을 수정, 보완해 하나의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완성했습니다. 장애인권위원회 정승원 위원장을 취재해 교수 가이드라인에 대한 구체적인 답변 들어봤습니다.

 

[보도3] 중앙대 코로나19 브리핑 (보도 / 69기 송현주)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사흘 연속 두 자릿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지역 간 이동이 많이 예상되는 만큼 개인 방역수칙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겠습니다. 교내 확진자 상황, 그리고 본교가 위치한 서울시 동작구와 경기도 안성시의 지역별 확진자 현황을 UBS가 정리했습니다.

 

여기는 의와 참의 소리, 중앙대학교 방송국입니다.

UBS

 

진행 / 69기 송현주, 70기 김원빈

편집 / 69기 김민진

 
저작권자 © 중대방송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