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S]공지사항

제목

[UBS 78기 수습국원 모집 안내] - 워드용

닉네임
UBS
등록일
2023-09-30 15:10:15
조회수
282
첨부파일
 [UBS 78기 수습국원 입국 지원서].docx (448999 Byte)
대학 방송의 효시, 중앙대학교 방송국 UBS에서 78기 수습국원을 모집합니다.

[모집 절차 및 모집 일정]

✓ 모집 기한: 1차 23/10/01 (일) ~ 23/10/15 (일), 2차 23/11/01 (수) ~ 23/11/15 (수) (24:00 마감)
✓ 접수 방법: 중대방송국 홈페이지(ubs.cauon.net)에서 입국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시고 작성하신 후, ubscauon@naver.com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혹은 310관 B202호로 방문하여 직접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 심층 면접: 23/11/20 (월) ~ 23/11/21 (화) (면접 대상자 추후 공지 - 선호하는 날이 따로 있으시면 지원서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선호하는 날에 배정되지 않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오리엔테이션 23/11/27 (월) (오리엔테이션 대상자 추후 공지)

[지원 자격 및 모집 분야]

✓ 지원 자격: 학번, 학년 제한 없이 4학기 연속 (수습국원 지원 시 재학 중인 학기가 1학기로 포함됨)으로 활동이 가능한 중앙대학교 학생
✓ 모집 분야: 제작부 / 진행부 / 기술부 / 영상기획부 / 보도부 / 뉴미디어부

선발된 수습국원은 한 학기의 수습 과정을 통해 자신이 지원한 부서는 물론, 다른 부서의 업무들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정국원으로 발령된 이후에는 모든 부서가 함께 협력하여 자신의 이름이 적힌 방송국 콘텐츠를 제작하게 됩니다. UBS를 밝혀줄 중앙대학교 학우들의 많은 지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부서 소개]

ㆍ제작부는 오디오 방송과 공개방송을 통해 학우들과 소통하는 부서입니다. 교내 곳곳에 설치된 스피커를 통해 송출되는 라디오 방송을 기획하고, 대본 작성 및 선곡까지 제작부가 담당합니다. 또한 제작부에서는 학우 여러분과 함께하는 공개방송을 기획 및 진행하고 있습니다.

ㆍ진행부는 자신의 목소리를 통해 중앙의 소리를 전하는 부서입니다. 매일 아침, 점심, 저녁 오디오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뉴스 진행부터 영상 내레이션, 공개방송 MC까지 학우들뿐만 아니라 외부 사람들에게도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줄 수 있는 부서입니다.

ㆍ기술부는 음향편집 기술을 사용하여 방송국 내 모든 프로그램에서의 녹음 및 편집을 담당합니다. 또한 축제, 공개방송 등의 방송국 행사에서 음향 업무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방송국 내 모든 콘텐츠에 참여하는 기술부는 타 부서들과의 협업이 가장 잦은 부서입니다. 방송국 외적으로도 중앙대학교의 타 기관, 단체와 협업 활동도 진행합니다. 현재는 중앙헤럴드와 협업해 영어 라디오를 편집, 송출하고 있습니다.

ㆍ영상기획부는 중앙대학교의 다양한 행사와 소식, 일상의 순간을 프레임에 담아 전하는 부서입니다. 또한 영상 콘텐츠 기획, 촬영, 편집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PD로서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 이 외에도 공개방송이나 축제 등 여러 주요 행사에 투입되어 현장 스텝, 생중계 및 메이킹 영상 송출을 담당합니다.

ㆍ보도부는 학내 사안에 대한 심도 있는 통찰과 객관적 분석을 통해 학우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부서입니다. 또한, 학내 사안을 넘어 청년들이 관심 가져야 할 사회 문제들을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하여 영상 프로그램으로 제작합니다. 더불어 교내 선거 주관 방송사로서 학우들에게 그 과정과 결과를 중립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ㆍ뉴미디어부는 방송국과 학우들을 이어주는 UBS의 홍보 부서입니다. 수습국원 모집 홍보를 포함하여 전반적인 방송국 홍보 콘텐츠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와 형식으로 독창적인 자체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더불어 방송국 홈페이지 카우온,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에브리타임 등의 UBS의 콘텐츠와 소식이 업로드 되는 여러 플랫폼을 관리합니다. UBS를 더 많은 학우들에게 알리고, 학우들과 소통하는 역할을 합니다.

[문의 사항]

✓ 중앙대학교 방송국 UBS: 02) 881-7364
✓ 실무국장: 010-2521-9450
✓ 메일: ubscauon@naver.com

여기는 의와 참의 소리, 중앙대학교 방송국입니다.
UBS
작성일:2023-09-30 15:10:15 211.214.2.159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