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U ON STAGE] | Vol.3 MuSE

UBS X MuSE 

중앙인의, 중앙인에 의한, 중앙인을 위한 무대, CAU ON STAGE!
CAU ON STAGE는 코로나19로 활발한 활동을 하지 못하는 동아리들을 조명하여, 학우 여러분께 이전과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무대를 선물합니다. 부디 이 무대가 중앙인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라요! 

CAU ON STAGE의 세 번째 주자는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동아리연합회 소속 미디 작곡 동아리 ‘MuSE’입니다! ‘MuSE’는 싱어송라이팅을 기반으로 편곡 및 커버를 겸하며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동아리입니다. 소속 크루 '옥타치'가 케이블 채널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8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뛰어난 음악성을 기반으로 해마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미디(MIDI)란?
컴퓨터와 악기, 신시사이저(음성 합성 장치)를 서로 연결하여 디지털 사운드를 만들고 합성할 때 신호를 주고받기 위해 규칙화된 통일 규약(신호 체계)입니다.

즐거운 시청 되시기를 바라며, CAU ON STAGE는 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GUESS WHO’S NEXT? : UBS X 0000 

#중앙대학교 #중앙대학교방송국 #UBS #CAUONSTAGE #카우온스테이지 #중앙동아리 #뮤즈 #미디 #작곡 #로이킴 #아이유 #딘 #커버 #cover 

본 영상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제작되었습니다. 

------------------------------ 

PD / 70기 이소영, 최경은 71기 곽은지, 김다빈, 김연주, 김재인
ENG / 71기 김태형
제작 도움 / 69기 이신영
출연 / MuSE
임지훈 정호진 최은진 김민준 조수현 김하람 이재원

Song /
로이킴 - 영원한 건 없지만
아이유 - Into the I-LAND
DEAN - D (half moon) (Feat. 개코)

------------------------------ 

*본 영상은 하단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https://youtu.be/xgz71T-uD64
페이스북: https://business.facebook.com/UBSplus/videos/685301292170495/

저작권자 © 중대방송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