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S 영상뉴스] 6월 첫째 주 영상뉴스
 
[보도1] 절대평가, 객관적 평가 방안 권고돼야(보도 / 69기 고경아)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강의가 진행되면서 평가 방식 또한 전 과목 절대평가로 변경되었습니다. 변화된 상황에 따른 조치였지만 오히려 지나친 교수 재량권으로 인해 학우들은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UBS가 이러한 상황을 전달하고 학사팀의 입장을 들어보았습니다.
 
[보도2] 대면 기말고사 시행, 어떻게 이루어지나? (보도/ 68기 민혜진)
지난 4월 23일, 대학본부는 기말고사를 대면으로 시행하겠다는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학우들 사이에서 기말고사 대면 시행과 관련한 우려의 목소리는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UBS가 대면 기말고사와 관련한 입장을 취재하고 대면 기말고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취재했습니다.
 
[보도3] 중앙대 코로나19 교내 확산 방지 대응책(보도/68기 허서영)
코로나 19의 교내 확산방지를 위해 본교에서는 셀프체온측정실을 확대 운영중입니다. 또한 안성캠퍼스의 경우 실기수업의 대면강의를 고려해 열화상 카메라도 추가 설치했는데요 ,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기위한 본교의 대응을 UBS가 취재해봤습니다.
 
[보도4] 중앙대 사진학과 '보이는 소리들' 프로젝트 기획(보도 / 69기 김민진)
예술대학 사진학과 천경우 교수와 재학생들이 사진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고자 '보이는 소리들' 프로젝트를 기획했는데요, 중앙대 학우라면 누구나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위로를 줄 수 있는 사진을 촬영하여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UBS가 천경우 교수와의 인터뷰를 통해 '보이는 소리들' 프로젝트가 가지는 의미를 들어봤습니다.
 
[보도5] 중앙대 코로나19 브리핑 (보도/69기 이승준)
이태원발 코로나 19 사태에 이어 쿠팡 물류센터 집단 감염까지 전국에서 n차 감염 사례가 속출하고 있는데요. 이에 중앙대가 위치한 서울시 동작구와 경기도 안성시의 지역별 확진자 현황, UBS 코로나19 재난대응팀이 정리했습니다.
 
여기는 의와 참의 소리, 중앙대학교 방송국입니다.
UBS
 
진행 / 68기 한가은, 69기 이승준
편집 / 68기 박채림, 70기 이소영
저작권자 © 중대방송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