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S 영상뉴스] 3월 다섯째 주 영상뉴스

[보도1] 2020-1 학사일정, 이제는 결단이 필요한 시점 (보도 / 68기 박채림)
코로나19로 인해 거듭 변경되는 학사일정에 학우들은 다양한 의견을 밝혔습니다. ‘온라인 수업 질적 문제 개선’, ‘등록금 환불, 인하 혹은 장학금으로 대체’, ‘빠른 결정 및 공지’ 등 학우들은 대학본부의 어떤 대응을 원하는지, 대학본부는 앞으로 어떤 대응을 보일 것인지에 대해 UBS가 취재했습니다.

[보도2] 온라인 수업, 장애 학우 불편함에 대한 본교 대응 (보도 / 70기 박연수)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이 진행됨에 따라 장애 학우들은 학습에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본교 장애 학생지원센터는 어떠한 지원 방안을 제시하였는지, 추가적인 지원이 예정에 있는지 UBS가 확인했습니다.

[보도3] 본교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후속 조치 (보도 / 69기 김민진)
지난 16일, 외부지역 코로나19 확진자가 본교 서울캠퍼스를 방문했습니다. 대학본부가 학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어떠한 후속 조치를 취했는지, 확진자 동선에 속한 공간의 방역 및 소독 작업은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UBS가 취재했습니다.

[보도4] 본교 교직원, 코로나19 성금 기부 (보도 / 68기 박채림)
지난 9일, 학우 일동 기부에 이어, 18일 중앙대 교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코로나19 성금을 기부했습니다. 대학본부 일동의 기부금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전달되기까지 UBS가 확인했습니다.

[보도5] 중앙대 코로나19 브리핑
서울과 경기 지역의 코로나19 확진자가 진정되지 않고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중앙대가 위치한 서울시 동작구와 경기도 안성시의 지역별 확진자 현황에 대해 UBS 코로나19 재난대응팀이 정리했습니다.

여기는 의와 참의 소리, 중앙대학교 방송국입니다.
UBS

진행 / 69기 이승준
편집 / 70기 이소영

저작권자 © 중대방송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