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s://iubs@165.194.110.22/contents/VOD/131/vodo/chongpyeon/5-3MASTER.wmv

◀ A  N  C ▶
중앙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5월 셋째주 UBS 중앙뉴스입니다.

다음 주, 서울캠퍼스에서 LUCAUS 축제가 열립니다. 이번 축제의 타이틀은 '중대발표, CAUTION' 입니다. 그 외 LUCAUS에 대한 자세한 소식, 김하정 기자가 준비했습니다.

◀ V  C  R ▶
본교 서울캠퍼스도 축제 기간을 맞이했습니다. 작년 LUCAUS 축제에서는 G.NA, K.Will, F(x), SimonD가 출연하여, 학우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 V  C  R ▶
이번 2013년 서울캠퍼스 축제 LUCAUS는 '중대발표, CAUTION'이라는 타이틀 아래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축제 기간인 22일부터 24일까지 오후 6시 이전에는, 각 학과와 동아리의 광장 사업이 진행됩니다. 축제 둘째 날인 23일에는 광장 사업이 끝난 6시부터 청룡 가요제 결선과 10cm의 무대가,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에이핑크, 시크릿, 하하 앤 스컬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V  C  R ▶
축제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에티켓을 지켜 서로를 배려하는 진정한 문화인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UBS 김하정입니다.


◀ A  N  C ▶
다음으로 단신뉴스입니다.

◀ V  C  R ▶
UBS 단신뉴스입니다.

<5/11, 중앙대학교 교수음악회> 지난 11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본교 교수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음악관련 전공 교수들의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 이번 음악회는, 재학생과 동문이 관객석을 가득 매워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스승과 함께하는 두산 야구 응원전> 지난 15일, 서울·안성 총학생회와 학생지원처에서 주최한 '스승의 날 기념 스승과 함께하는 두산 야구 응원전'이 열렸습니다. 이용구 총장과 연극영화학부 루나의 시구로 시작된 이번 경기는 약 4,000여 명이 넘는 본교 교수, 직원 및 학우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제 5회 국토대장정 참가단 모집> 극한 체험의 도전을 통한 자아성취 향상 프로그램이 본교 제 5회 국토대장정 참가대원을 모집합니다. 행사는 6월 25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되며, 서류 신청은 오는 21일 오후 5시까지입니다. 기타 사항은 서울·안성캠퍼스 학생지원팀에 문의하기 바랍니다.

<트라이얼 로그 국제 세미나> 오는 18일, 국제 사진 세미나인 '트라이얼 로그'가 진행됩니다. 핀란드 땀빠라 대학교 교수 및 캐나다 OCAD 교수, 한국 계명대학교 이주형 교수가 참여하는 이번 세미나는 오는 18일 오후 1시, 본교 서울캠퍼스 대학원 401호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하계방학 서울캠퍼스 생활관 단기입관 신청> 2013학년도 하계방학 서울캠퍼스 생활관 단기입관 신청을 안내합니다. 단기입관은 4주와 8주 입관으로 구분되며, 입관 신청 대상은 본교 서울·안성캠퍼스 재학생 및 일반 대학원생입니다. 신청은 오는 31일 금요일까지이며, 생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단신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UBS 홍지수입니다.


◀ A  N  C ▶
이상으로 UBS 중앙뉴스를 마칩니다. 시청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저작권자 © 중대방송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