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s://165.194.110.22/contents/VOD/112/VideoNews(from 120315)/IWB/0315.wmv

◀ A N C ▶
안녕하십니까. UBS 뉴스 한빛누리입니다.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교내 동아리들이 신입생모집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을 임원빈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V C R ▶
본교 경영대의 동아리 설명회 현장입니다. 각 동아리의 회장들이 신입생 학우들 앞에서 동아리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 I N T ▶
심태하 / 12 경영학부
(신입생 들에게)이렇게 다같이 동아리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활동하는 것도 보여주시고 하니까(좋은 것 같아요.) 공부 이외에, 동아리 활동도 하고, 선배님들이나 친구들이랑 같이 재미있게 학교생활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V C R ▶
새학기를 맞이한 본교 곳곳에서는 신입생을 모집하는 각 단과대 동아리와 중앙동아리의 홍보활동이 한창입니다.

◀ I N T ▶
윤인원 / 동아리연합회장
다른 학교에 비해서 훨씬 많은 동아리가 있거든요. 많은 학우분들이 원하는 취미활동이나 이런걸 다 충족시킬 수 있을만큼 여러 동아리가 존재하기 때문에, 많이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고, 찾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V C R ▶
본교에는 13개의 분과로 나누어진, 71개의 중앙동아리가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 I N T ▶
이은선 / 소래얼회장
학교 다니면서 학점관리나 공부도 중요하지만, 고등학교 때 자기가 못했던 거나 평소에 관심 있었던 동아리에 들어가지고...
즐길 수 있는 그런 동아리를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V C R ▶
동아리연합에서는 오는 5월, 본교 동아리연합축제인 의혈문화제를 주최한다고 합니다.
 
UBS뉴스 임원빈입니다.

저작권자 © 중대방송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